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컵커피 리뷰 - 커핑로드 카페봉봉,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 플라넬 드립 라떼

by 라소리Rassori 2020. 5. 3.
320x100

다양한 인스턴트 커피를 마셔보는 걸 좋아해서 또 세 가지를 마셔보았습니다. 물론 각각 다른 날에요. 저는 커피를 아주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약해서 커피를 하루에 한 잔밖에 못 마시거든요.

이번에 소개하는 커피들은 모두 홈플러스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한 것입니다. 매일유업 커피 두 개와 동원 커피 하나인데 2+1으로 총 4,500원이었어요. 원래는 하나에 2,250원인 커피들이에요.



동원 덴마크 커피로드 카페봉봉
300ml에 칼로리 230kcal, 카페인 165mg,
당류 34g 지방 8g 나트륨 210mg 등



인도 카피로얄 원두와 브라질 원두가 사용된 커피예요.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이라고 되어있었으니 개봉 전이라면 실온 보관도 가능한 듯합니다.


 

(거품은 막 흔들어서 난 것)

 

신제품인지 아직 홈플러스 평은 없네요.

패키지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유 라떼라 되어있는 것을 보고 예상했지만 정말 너무 달았습니다. 한 모금 만에 질려버렸어요.

입을 대기 직전에 연유의 향이 코로 확 밀려들어 왔으나 맛을 봤을 땐 연유 맛보다는 뭔가 다른 맛이 났어요. 다른 커피에서는 느낄 수 없는 묘한 맛이 있었는데 결코 좋은 맛이라고는 할 수 없었어요. 아무튼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맛이었는데 한마디로 맛있다고 하기는 힘드네요.

참고로 현재까지의 라소리 픽 컵커피 1위는 서울우유 TOP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2위는 남양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옐로우 버번 돌체 라떼입니다. 


 

매일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
325ml에 칼로리 10kcal, 카페인 함량 180mg
당류 0 지방 0 나트륨 65mg 

 

 

"바리스타가 엄선한 드립 방식과 워터 그라인딩 기술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완성합니다" 라고 적혀 있어요. 코스타리카산 원두가 사용되었고, 0-10°C 냉장보관 해야 해요.

 


맛은 저에겐 좀 너무 썼습니다. 요즘은 아메리카노에 빠져서 자주 마시고 있기 때문에 커피의 쓴 맛에 꽤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홈플러스 평을 보니 연해서 좋다, 진해서 좋다, 정말 맛있다, 별로다 등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전 연하단 평이 가장 신기했어요. 저는 꽤 진하다고 느꼈거든요. 역시 맛이란 것에는 정답이 없고 사람의 입맛은 가지각색인 것 같습니다.

 

매일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325ml에 칼로리 170kcal, 카페인 145mg,
당류 22g 지방 6g 나트륨 150mg 등


플라넬 천을 활용한 핸드드립 추출 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이것도 0-10°C 냉장보관입니다.

 


홈플러스 평을 보니 밍밍하다, 컵커피 중 가장 맛있다, 많이 달지 않아 좋다 등이 있었는데 전 밍밍한 건 못 느꼈어요. 딱히 이렇다 할 임팩트도 없었으나 큰 단점도 못 느꼈어요. 이 세 개 커피 중에서는 이걸 가장 맛있게 마셨습니다. 

참고로 세 커피 모두 유통기한은 2020년 6월까지였습니다. 제가 구입했던 것은 2020년 4월 말이었고요.


이번 리뷰는 요기까지 할게요. 그럼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