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홈플러스 후기 17 - 서울우유 달고나, 고르곤졸라 왕새우 스낵, 국산콩 두부과자, 친환경 당근

by 라소리Rassori 2020. 5. 17.
320x100

서울우유 달고나
1,200원인데 할인해서 840원
300ml에 220 kcal

 


서울우유에서 한정판으로 나오는 제품이에요.

우유를 여는 순간 달고나의 달달한 향이 났어요. 많이 달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진 않고 그냥 우유에 달고나를 타서 먹는 맛 같아요. 커피에 섞어 먹으면 달고나 라떼가 되는 건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고르곤졸라 왕새우 2,990원
총 내용량 360g, 100g당 520kcal


홈플러스에서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조원은 풍전나이스제과(주)네요.

그냥 새우깡 같은 과자인가 했는데 이것만의 독특한 맛이 있었어요. 고르곤졸라의 맛은 별로 안 나지만 향은 적당히 나면서 중독성이 있는 단짠 과자예요. 아주 약간만 덜 달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생각보다 맛있다는 것만으로 만족이었습니다. 파티할 때 볼에 부어두면 좋을 것 같아요.

 

국산콩 두부과자 1,000원

총 내용량 80g에 405 kcal


이것도 고르곤졸라 왕새우처럼 "Homeplus Signature"가 제품에 찍혀있는 과자예요. (주)코스모스제과에서 제조했고요.

생각보다 아주 맛있었어요. 그냥 좀 고소하고 살짝 달달한 게 다인데 계속 먹게 되는 그런 과자입니다. 제 주위 여러 사람의 취향에 잘 맞을 것 같아서 다음에 몇 봉지 사서 돌리려고 해요.

보기보다 칼로리가 꽤 있어서 조금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랩탑 옆에 뒀다가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마지막으로 사과당근 주스입니다. 사과는 저번에 쿠팡에서 산 게 도무지 줄어들 생각을 안 해서 당근만 샀어요.

친환경 당근 500g
4,490원인데 할인해서 4,040원

흙을 씻지 않은 것이어서 처음에 받았을 때 깜짝 놀랐어요. 흙에 어떤 종류의 비료가 묻어 있는 건지 모르니 장갑을 끼고도 만지기 좀 그렇더군요.

 

그래도 씻고 껍질을 벗겨내니
익숙한 모습의 당근이 되었어요.

잘라서 사과와 함께 믹서기에 담았습니다.

 

쉐킷쉐킷...

앗, 당근이 너무 딱딱해서 쉽게 되지 않네요.
잠시 흔들어주고 다시 돌리고 또 흔들어주고...


 

오 이제 된다!

쉐킷 쉐킷!! 

 

아무래도 당근은 다른 재료를 갈 때보다 물을 좀 더 부어야 하는 것 같네요. 나의 필립스 믹서기가 무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역시 좀 더 좋은 걸로 샀어야 했나...하는 후회가 약간 들었습니다. 

그래도 점점 사용 횟수가 줄어들고 있으니 역시 싼 걸로 산 게 맞았는지도 몰라요.

이번 주스도 저번에 리뷰한 무가당 불가리스 요거트에 부어서 먹었어요. 요거트에 딸려온 사은품 스푼을 썼구요. 

 

지금껏 요거트와 함께 먹은 것 중에선 의외로 이 조합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사과 맛이 강해서 당근 맛은 거의 느끼지 못했어요.

무가당 요거트, 당근, 사과, 전부 제가 싫어하는 건데 그 세 가지를 합쳐서 먹으니 완전히 다른 음식이 되었어요. 새로운 형식의 디저트 같기도 했습니다.

오늘도 모두 건강한 음식 맛있게 드시길 바라며,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