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또밥 갈릭버터 1,000원
총 내용량 52g (칼로리는 30g 당 170kcal)
그냥 사또밥은 정말 맛있는데 이건 세상 느끼...
어, 사또밥 삼양 거였구나. 몰랐네. 아무튼 너무 느끼해.
(홈플러스 상품평엔 뭐라고 되어 있는지 본다.) ㅋㅋ 봐, 너무 느끼해서 다 못 먹는다고 하잖아. 다른 사람들도 오리지널이 낫다고 하네. 어떡하냐, 모처럼 나온 사또밥 신상...
서울우유 귀리 우유 2,480원
750ml에 450kcal
귀리면 오트밀에 오트(oats)지? 6가지 곡물(귀리, 현미, 보리, 율무, 퀴노아, 병아리콩)에다가 땅콩, 호두, 잣까지 들어 있네.
유통기한은 2020년 10월 30일(구입은 6월 중순). 엄청 넉넉해. 개봉 안 하고 냉장 보관했을 때의 얘기겠지? 일단 보관은 냉장고에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달달한 게 꽤 맛있어. 많이 달지 않은 미숫가루 비슷하기도 하고 그러면서 오트밀도 충분히 느껴져.
아침에 바쁘게 나가야 할 때 후딱 마시고 나가면 좋을 것 같아. (실제로 아침에 나가야 할 때 마시고 나갔다.)
프링글스 또띠아 스파이시 그린페퍼, 사워크림 & 양파맛
할인해서 하나에 1,450원
총 내용량 110g
칼로리는 100g 당 각 529kcal, 528kcal
요즘 이 과자 완전 꽂혔어. 콘칩은 대체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
스파이시 그린페퍼는 맵찔이에겐 약간 힘들지만 그래도 맛있게 맵고, 사워크림&어니언은 무난하게 맛있어. 둘 다 너무 맛있어서 뭐가 더 맛있다고 말하기가 힘드네. 중독성 장난 아니야. 자제하느라 했는데도 3일 만에 다 먹었어.
꼬깔콘 PLAY 카라멜 아몬드 천원
총 내용량 48g에 255kcal
사람들이 리뷰에서 맛있다고 난리여서 한번 사봤는데 오리지널 꼬깔콘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야. 시럽 코팅이 되어 있어서 바삭하고 달달해.
포장은 이렇게 4가지인데 난 두 번째 걸로 받은 거.
1525세대 노린 제품이라는데 그래서인지 애들이 좋아한다는 리뷰가 많네. 난 역시 애들 입맛인 건가...
오랜만에 손가락에 꼬깔콘 끼운 리뷰! 왠지 안 하고 넘어가기엔 허전하니까~
OK, 여기까지 할게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