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Places

[인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현아), 트리플 스트리트 후기 2 - 나이키, 자라 등 구경

by 라소리Rassori 2020. 7. 21.
320x100

두 달 만에 다시 오게 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집에서 가까운데 너무 오래 안 왔네. 이번엔 나 혼자 왔으니 느긋하게 구경해야지!


평일 낮이어서인가 사람들이 별로 없네.


(실내 입장~) 우왓, 시원해.


시야에 다양한 물건이 들어오면서 왠지 머리 위로 음표♪가 뜨는 기분. 이런 거 구경하는 거 너무 좋아. 

예쁜 물건들을 꼭 내 집에 놔둬야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이런 데 와서 보면 되니까. 나이 드니까 공간 차지하는 물건은 최대한 안 사게 되더라고. 피규어, 화분, 키친 가젯 등등...

 

아래 사진은 까사알렉시스 CASA Alexis라는 유러피안 가구 브랜드 물건 일부.

하트 머그컵 귀엽다. 나뭇잎 쟁반도 예뻐.

 

 

내가 좋아하는 러쉬 LUSH!

들어가 보고 싶지만 참자. 체력을 좀 아껴야 해.

 

애견 용품샵도 이렇게나 예쁘게 꾸며져 있구나.

 

프리미엄 식당가. 한 번도 안 올라가 봤는데 다음에 가봐야겠다.


SES 유진과 로희의 얼굴이 가득한 H&M. 여기선 거의 안 보이는군.


행사 중인 게스 GUESS. 난 그 뒤쪽에 있는 자라 ZARA 가봐야지!


또 신상이 잔뜩 나와있네. 어렸을 때 TV에서 보던 스머페트를 수십 년 후에 이런 장소에서 이런 형태로 다시 보게 될 줄이야.


언젠가부터 여기저기서 이런 캐릭터 티셔츠들이 많이 나오네. 이런 분위기가 오래가는 걸 보면 이런 게 잘 팔리나 봐.


To do list for today: nothing 오늘의 할일: 낫띵. 이거 보니 아무것도 안 하고 하루 종일 침대 뒹굴 해보고 싶어지네. (해본 적 있는데 목이랑 어깨가 아팠음)

 
저질체력이다 보니 벌써부터 피곤해.


앗, 나이키팩토리! 8월 2일까지 70% 세일~

 


완전 미국이랑 똑같이 해 놨구나. 왠지 기분이 묘해.


나이키는 항상 해외 직구로 사는데 여기서 사도 괜찮을 거 같아.

 

 


투미 TUMI도 있네! 내 여행 캐리어를 맡아주는 튼튼한 투미~

디스플레이 된 게 내가 몇 년 전에 산 거랑 거의 똑같은데? 계속 나오는 걸 보면 가장 잘 팔리는 디자인인가봐.


투미에 이렇게 귀여운 제품들도 나오는구나. 여기 핸드백도 가끔 예쁘고 튼튼한 거 나오는데 오늘은 마음에 드는 게 없네.


오일릴리 OILILY도 아직 살아 있군! 아주아주 옛날에 종종 이용했었는데.


헐, 시스템 SYSTEM이 아직 살아있어. 로고 폰트도 그대로야. 신기하네...


아직 트리플 스트리트 구경이 남았어. 헉헉~ 다 보는 건 도저히 무리! 조금만 보고 가야지.


길 건너면 이런 게 또 있고, 길 건너면 또 있고...

우와, P.F.CHANG'S! 어떻게 피에프창이 여기 있어? 미국에서 학교 왔다 갔다 할 때마다 보던 중국 식당이었는데. 저기는 나중에 꼭 가봐야겠다.

 

스타벅스 리저브도 있고~


쉐이크쉑 SHAKE SHACK도 있고~ 내가 두 번이나 배달 시켜 먹었던 지점을 직접 보니 반갑네.ㅎ


하와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테이블 Aloha Table.

푸푸스 플레이트랑 버드와이져 두 잔에 3만 원. 먹어 보고 싶네...



대박. 베트남 커피랑 반미 샌드위치도 있어!


대전 반미G에서 반미랑 분짜 정말 맛있게 먹다가 인천에 와서 서운했는데 앞으로 여기서 먹으면 되겠군~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 역시 반미지가 정말 좋은 가게였어. 그래도 가끔씩 반미 엄청 땡기는데 다음에 송현아 오면 여기서 돼지고기 반미 먹어야겠다.


스타벅스 커피 To Go도 있네.


그냥 밖에서 간단히 주문할 수 있는 거구나.


  분수도 가동 중~


와, 달콤커피 로봇카페 b;eat! 말로만 듣던 건데 드디어 실제로 보네.


신기해. 근데 여기 맛있는 커피 파는 곳이 너무 많은데 경쟁이 될까? 하긴 재미로 사보는 사람들이 많겠다. 나부터가 마셔보고 싶어지니 말이야.


앗, H 포인트 신규 가입하면 로봇 커피 한 잔 증정! 7월 31일까지, 가입 장소 1층 안내데스크...


하루에 커피 한 잔 이상 안 마시지만 한번 해 볼까? 나 공짜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


엥, 그런데 마케팅 활용 동의를 하면 받을 수 있다고? 그럼 안 해. 그냥 앱으로 가입해야겠다. 현대 포인트는 여기 말고도 쓸 수 있는 곳이 많으니 일단 가입은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마무리로 송현아(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중요 포인트!

송현아 내에서는 모든 가게가 H.POINT 적립을 할 거냐고 물어본다. 안 한다고 하고 그냥 계속 계산만 했는데 나중에 생각하니 좀 아깝... 그리고 몰 전체가 재난 지원금 및 인천 이음(e음)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다.

아직 이날의 후기가 3개 정도 더 남았는데 차차 올릴게요!
이번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전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