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유입 키워드 해결

[잡담] 유입 키워드 해결 20 - 배달의 민족 온통대전 및 지역화폐 사용 방법, 주민등록증 사진 가발, 성인이 밤에 오줌 싸는 문제

by 라소리Rassori 2020. 7. 30.
320x100

"유입 키워드 해결"은 제가 제 블로그의 유입 키워드를 하나씩 해결하는 코너입니다. 띄어쓰기나 오타는 고치지 않고 유입 키워드 그대로 옮기고 있습니다. 

 

*섬네일 이미지: illustAC

 

 

 

검색어 1: "배달의민족 온통대전"

온통대전은 대전 지역화폐죠.

이걸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을 결제할 때 "다른 결제수단"으로 가서 "변경"을 누른 뒤 "만나서 카드결제"를 선택하면 가능합니다. 가끔 안 해주는 곳도 있으니 온통대전 앱에서 가맹점을 검색해 보세요.

아래는 배달의 민족 앱 결제 페이지이니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인천 이음(E음) 카드의 경우 앱에서 "혜택+"을 눌러서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제가 지금 해보니 가능한 곳인데도 검색에 안 뜨기도 하네요. 혹시 안 뜬다면 직접 가게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가게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가장 확실하긴 합니다.)

이렇게 결제하면 국가 재난 지원금을 쓸 수 있기도 해서 좋긴 한데 배달의 민족에서 주는 쿠폰 등의 할인 혜택을 못 받는 것비대면으로 음식을 받을 수 없는 것단점이에요.

저는 문앞에 그냥 두고 가시는 게 좋아서 항상 바로 결제를 하고 있어요. 재난 지원금을 8월 31일까지 다 써야하는데 아직 덜 써서 조금 초조하네요.

 

 

 

검색어 2: "가발민증사진", "주민등록증 가발", "주민등록사진 사진관 가발" 

이런 검색어들이 예전부터 계속 보이던데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가발을 쓰고 민증 사진을 찍어도 되는지 묻는 걸까요? 아니면 사진관에 가발이 있는지를 묻는 걸까요?

사진관에 따라 가발이 있는 곳도 있어요. 거울 보면서 머리 다듬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기도 하구요.

가발 쓰고 민증 사진 찍는 거야 웬만하면 문제가 없을 거예요. 탈색하고 염색한 머리로도 그냥 다 찍더라구요. 심지어 여권 사진도요.

저는 민증 사진 찍을 때 여권사진으로도 쓸 수 있도록 머리는 그냥 뒤로 묶었어요. 염색 없이 그냥 제 머리색이었고 귀도 다 보이게 했구요. 여권 사진은 입국 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뭐 하나라도 흠 잡히면 안 되니까요.

염색을 하고 여권 사진을 찍었거나 염색을 좀 튀게 하고 있는 사람들은 좀 더 까다롭게 입국 심사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검색어 3: "자다가 나도몰래 오줌을싼다"

아이쿵 저런... 성인용 기저귀를 사서 쓰시는 게 좋겠어요. 침대 매트리스에 방수 커버도 씌우시구요.

저도 혹시라도 그럴까봐 방수 커버를 사서 씌웠는데 아주 마음이 편하고 좋아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워너텍스 라텍스 방수 매트리스 커버 (밴드형)예요. 별로 안 비싸니 검색+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저는 아직까지 자면서 오줌을 싼 적은 없어서 성능은 모르겠어요.

근데 정말 오줌을 쌀 정도라면 저라면 성인용 기저귀를 쓸 것 같네요. 이불은 빨기가 힘드니까요.

성인용 기저귀는 매일 쓰다 보면 돈이 좀 많이 들어갈 텐데 얼른 비뇨기과도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단순한 야뇨증일 수도 있지만 성인이 밤에 오줌을 싸는 건 뇌수막염 같은 병의 신호일 수도 있다고 하니까요. 부디 심각한 일이 아니길 바랍니다.

 

이번 유입 키워드 해결은 여기까지 할게요. 그럼 전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