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만료되는 3,000원짜리 배달의 민족 쿠폰이 있어. 아, 이놈의 쿠폰! 어떡하지? 그냥 날려, 아니면 써?
2,000원이면 그냥 날리겠는데 3,000원이니까 못 날리겠어.
음... 왠지 한솥도시락이 눈에 들어오는데... 그런데 요기요에서 BHC 치킨이 5천원이나 할인하고 있어서 새로운 갈등이 찾아들어.
치킨이냐, 도시락이냐...!
희한하게 도시락이 조금 더 땡기네. 요즘 살 걱정이 많다 보니 자연스레 칼로리가 적은 쪽으로 마음이 가는 것 같아.
도시락도 나쁘지 않지. 지금껏 길에 다니면서 한솥 정말 많이 봤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먹어 보자.
맛있는 거 많네! 나는 고추장 숯불 삼겹 정식 & 두부강된장 먹어야지!
NEW가 붙은 신메뉴인데다가 중간에 마요네즈 범벅인 파스타가 있는 게 너무 끌려. 마요네즈랑 고추장 삼겹살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지~
이것만 주문하면 9천원인데 밥을 현미밥으로 변경하면 만원. 최소주문금액 딱 채웠네. Good~
주문을 넣고, 내 인생 첫 한솥도시락 도착!
비닐에 Recycle이라고 적혀 있군. 강조 안 해도 열심히 재활용품 분리 배출 하고 있습니닷.
오, 쌈채소도 오는 거였구나. 손편지도 있어. "고객님, 식사 맛있게 하시고 더운 여름 건강 관리 유의하세요..." 아, 별. 다섯 개 리뷰 부탁하시는 건가봐.
나 리뷰 이벤트 참여 안 했는데 계란프라이 서비스 주셨네. 전 그냥 블로그에서 리뷰할게요!
한솥 두부강된장 소스. 두부 29% 된장 10.5%. 오, 뭔가 신기해.
뚜껑 오픈~
앗, 중간에 뭐야! 마요네즈 범벅 파스타가 아니잖아? 시무룩...
근데 저 계란프라이는 서비스란 말이지? 이 도시락에 계란프라이 없으면 서운할 것 같은데. 다음엔 추가해야 하는 건가..
현미밥은 그냥 현미 조금 섞은 쌀밥인 줄 알았는데 완전 100% 현미밥이네?
고기는 매울까? 거기까진 생각도 안 하고 주문했어.
쌈채소는 깨끗이 씻어서 준비 완료!
마요네즈 없는 파스타 샐러드부터 먹어 봐야지.
헉, 엄청 맵다. 이거 뭐야? 양념은 맛있는데 너무 매워. 스으읍~ (그러면서 나중에 다 먹음)
된장 소스는 팩이 뜨겁네. "봉지 째로 끓는 물에 넣고 5분간 데워줍니다." 그 과정을 이미 거쳐서 온 건가 봐.
여기 이렇게 부으면 되는 건가...
강된장 냄새가 팍팍 올라와서 참을 수 없어. 바로 밥이랑 먹어 봐야겠다.
현미밥이 쫀득쫀득한 게 맛있네. 강된장도 생각보다 맛있어. 강된장답게 엄청 짜긴 한데 이런 거 먹고 있으니 뭐랄까, 한국인이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
강된장은 쌈장 대신으로도 쓰는 거겠지? 내가 좋아하는 깻잎에 이것저것 넣어서 싸 먹어 봐야지.
고기 도시락에 생마늘 들어 있는 거 너무 좋아. 알싸하게 얼굴이 막 찡그려지는 생마늘의 맛, 완전 취향이야.
오, 너무 맛있는데? 고기도 그리 맵지 않아.
이번엔 상추에 싸 먹어봐야지. 볶음 김치를 넣어서~
아~ 이것도 맛있다. 김치가 이런 도시락 체인점에서 나오는 김치 같지 않아. 꼭 집에서 한 것처럼 순한 볶음김치야.
고기는 내 기준에선 비계가 좀 많은 편. 난 이런 비계 일일이 다 떼어내고 먹는데 그냥 이대로 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일반적인 기준에 맞춰서 나온 것일 테지.
고추는 얼마나 매울까?
으악, 완전 불덩이야! (앞니로 살짝 깨문 거 그대로 통 뒤쪽으로 떨어짐) 아니 사람이 이런 걸 어떻게 먹어? 어휴! 빨리 다시 쌈 싸먹어야지. (와구와구~)
정리: 소풍 온 것처럼 너무 맛있게 먹었다! 고기는 좀 체인점 도시락스러운 양념 맛이 났지만 그렇게 느꼈다는 것 자체가 맛있다는 뜻. 정말 정교하게 각종 양념을 정확한 양으로 배합해서 만든 그런 느낌. 한솥도시락 첫인상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또 이용하게 될 듯.
단점: 밥 양이 너무 부족했다. 다 먹은 뒤 배가 부르다는 느낌이 전혀 없이 잔잔~ 고요~ 반면 강된장은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남겼다.
한솥도시락 인터넷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가 보면 메뉴는 물론 행사 기간 같은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와 있다.
8월 행사표가 벌써 나와 있었는데 나는 치킨제육 세트랑 빅마요 세트 찜! 배달 주문은 행사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직접 가야 할 듯.
한솥도시락 송도학원가점 카카오맵
그럼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