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빈 세 번째 후기 ♥
2020년 8월 23일까지 이어지는 배달의 민족에서의 커피빈 할인! 무려 5,000원이나 할인되는 만큼 할인 기간 끝나기 전에 또 한 번 가볼까~
배민오더 주문을 넣고, 5분 후에 오라는 카톡을 받고, 커피빈 송도 푸르지오월드마크점 도착!
여기도 사회적 거리두기 표시 되어있네. 코로나 땜에 여기저기 정말 난리도 아니야... 그래도 여긴 항상 손님은 많더라.
이번에 주문한 것 중 하나인 황성주 하루한끼 영양라떼. 가격 4,800원
그냥 커피빈에 웬 황성주 라떼가 있나 해서 궁금해서 사본 것.
검색해 보니 곡물류, 채소류, 과일류 등 국내산 농산물과 슈퍼푸드 5종, 그리고 9종의 새싹 채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그게 뭔지를 말해줘야지! 궁금하네... 배민 메뉴 설명에서는 47가지의 국내산 농산물이 들어있다고 나와 있어서 그 47가지가 대체 뭔지 더 궁금해져.
마셔보니 새싹보리 맛이 나네. 근데 건강음료라면서 왜 이렇게 달게 만든 걸까? 단거 원하는 사람은 시럽을 따로 넣어서 먹게 하면 될 텐데.
고소하고 달달한 게 맛이 없진 않아. 달달한 미숫가루 정도의 달기가 괜찮은 사람이라면 무난히 마실 수 있을 듯. 밑에 가루가 자꾸 깔려서 계속 흔들어 가면서 먹어야 하는 음료.
다음은 크림치즈머핀. 3,300원
원래는 데워서 제공되는데 나는 "데우지 말고"를 선택! 집에서 내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려고~🤭
차가운 상태의 크림치즈머핀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운 모습
4분의 1로 자른 모습
이거 큰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 크림치즈는 말할 것도 없고 빵 부분이 뽀송하고 촉촉한 게 너무 맛있어. 머핀 같으면서도 카스테라 질감 같기도 한 게 중독성 있네...
마지막으로 블루베리 초코칩 스콘. 3,000원
초코칩뿐 아니라 블루베리랑 호두도 들어 있는 스콘! 이것도 집에 가서 내가 데워 먹는 걸로~
커피빈은 베이커리 포장이 정말 예뻐.
엄청 크다!
딸기잼은 왜 주는 걸까? 신기하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프팟에 섭씨 160도 정도로 해서 5분 정도 구워준 모습.
겉은 살짝 바삭한 과자처럼 되고 속은 뜨거운 초코칩이랑 블루베리가 박혀 있는 빵이 되었어.
일단 요렇게 딸기잼을 쪽 짜서,
요렇게 발라 먹으라는 거지?
오, 이것도 맛있네! 먹어 보니 왜 딸기쨈을 주는지 알 것 같아. 스콘이 별로 달지 않기 때문인가 봐. 더 달게 먹고 싶은 사람들은 발라서 먹으라고 주는 것 같아.
난 그냥 안 바르고 먹는 게 더 맛있는데? 초코칩도 맛있고 촉촉한 블루베리가 터지는 맛도 너무 좋아.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건 빵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호두! I love 호두~♡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
이번에 먹은 빵 중에 더 맛있는 걸 고르라면 크림치즈 머핀이지만 스콘도 만만찮게 먹는 재미가 있네. 이렇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스콘은 처음 먹어 봐. 플레인 스콘도 좋지만 이런 것도 괜찮구나!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