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주식 이야기

주식 이야기 -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8회, 大꿀잼~

by 라소리Rassori 2020. 10. 22.
320x100

수요일 아침마다 방송되는 카카오TV의 개미는 오늘도 뚠뚠! 저번에 블로그에 소개한 이후 여전히 매주 열심히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서 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이렇게 주식이 예능 주제로 쓰일 줄이야! 확실히 사람들의 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긴 했나 봐요.

 

이 프로는 단순히 재미만 있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가르쳐줘서 정말 좋아요. 이번 편에서도 이브이에비타(EV/EBITDA: 기업의 시장가치를 세전영업이익으로 나눈 값) 등 유용한 지식들을 많이 알려줬어요. 

 

 

말도 쉽게 표현해줘서 좋은데 캡처하라고 요점 정리까지 해주었답니다.ㅎㅎ

 

 

아직은 봐도 봐도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 되는 부분들이 일부 있는데 차차 알게 될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수학 비슷한 것만 나와도 머리 깊숙한 곳에서부터 거부를 하거든요. 그래서 생각 진행 자체가 안 되는데 그래도 매일 보고 있는 만큼 언젠가는 깨닫게 되겠죠!

 

이번 회에서는 새로 들어온 김종민의 활약(?)이 아주 돋보였어요. 너무나 어이없는 질문에 김프로님과 슈카님은 물론 노홍철, 딘딘, 김가영 등의 출연자들까지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ㅋㅋ

 

그런 질문이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인데 프로그램에 누가 될까봐 자세히 말하진 못하겠어요. 스포일 안 되는 선에서만 글을 적도록 할게요!

 

ㅋㅋㅋ

 

8회부터는 팀을 짜서 누가 더 많이 버는지 대결에 들어갔는데 아마 다음주에 방송될 9회에서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결 기간은 2주를 줬어요. 제가 해본다고 상상해보면 아마 초반부터 300의 반 정도는 일주일 이상, 또는 그보다 훨씬 오래 묶일 것 같아요. 그렇다 해도 어느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런 대결 너무 재밌을 것 같네요. (물론 실제로 해볼 생각은 없어요! 2주는 너무 짧아요~)

 

제가 원래 TV를 안 봐서 방송을 기다리는 일이 없는데 이건 다음주가 너무 기다려지네요!

 

이 프로의 링크 등 기본적인 정보는 저의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구요,

 

 

주식 이야기 -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소개 (노홍철 너무 웃겨요!)

이번엔 정말 재밌는 주식 프로 얘기예요! 저는 매일 다음 DAUM 앱으로 뉴스를 보는데 보다 보니 그냥 이게 보이더라구요. 카카오TV에서 만드는 프로인데 현재 6회까지 방영된 상태예요. 영상이 그

rassori.tistory.com

 

이번 얘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그럼 전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