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한국 야쿠르트 콜드브루 커피, 핫브루 바닐라 라떼 리뷰 (BTS 지민, 정국의 얼굴이!)

by 라소리Rassori 2020. 4. 29.
320x100

이번엔 한국야쿠르트 커피 두 종류 소개할게요!

홈플러스에서 구입했구요, 두 커피 중 콜드브루가 2,000원이고 핫브루 바닐라 라떼가 2,500원인데 1+1 행사로 두 개 합해서 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대박이쥬?)

패키지에 BTS 때문에 자꾸 품절이 되어서 못 사다가 이제야 마셔보게 되었네요. 그렇게 인기이긴 해도 사실 커피 자체에 관한 평은 별로 안 좋았는데 궁금해서 그냥 마셔보기로 했어요.

제가 받은 커피의 패키지는 BTS 정국과 지민이었어요. 저처럼 홈플러스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방탄소년단 멤버는 랜덤으로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전 아미까지는 아니지만 BTS를 언제나 응원하고 있는데 정국과 지민 디자인을 받아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사진은... 멤버들의 얼굴에 빛 반사가 안 되게 찍기가 굉장히 힘들더라고요. 이게 최선이었어요.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약간 화장품 같기도 해요.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바닐라라떼
270ml에 130kcal, 총 카페인 함량 90mg, 당류 18g

 

에티오피아와 베트남 원두를 블렌딩한 것이고, 90°C의 고온에서 고압력을 가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뽑은 추출액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다크한 풍미는 살리고, 부드러운 우유, 바닐라 추출액으로 달콤함을 담았다고 하네요.

 

일단 이 커피는 열 때 조심해야 해요. 뚜껑이 엄청 꽉 닫혀 있는데 열려고 힘을 꽉 주고 있으니 어느 순간 팍 열리더라구요. 뚜껑 다음 비닐덮개 없이 바로 커피라서 열리는 순간 몇 방울 튀어나갔어요.

 

홈플러스에서의 평은 너무 밍밍하다, 깔끔한 맛이 아주 좋다, 달지 않고 맛있다, 부드럽고 달달하다, 유통기한이 12월까지라니 방부제 들었나 등등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불안해서 확인해 봤더니 정말로 유통기한이 길었습니다. 제가 이걸 구입한게 2020년 4월 22일인데 유통기한이 2021년 1월 9일로 나와 있었어요. 어마어마하네요.


맛은 다른 어떤 분의 평처럼 제 입맛에는 너무 밍밍했어요. 심하게 달지 않은 것까진 좋았는데 정말 물 탄 것 같았어요. 거기다 바닐라향도 굉장히 인공적이었고요.

아무래도 의아해서 검색을 해 보니 예전엔 맛있었는데 한동안 안 나오다가 요즘 다시 나오는 건 이런 맛이라는 말이 있네요.
그냥... BTS 얼굴도 있는데 좀 더 잘 만들어 주지 하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270ml에 칼로리 10kcal, 총 카페인 함량 110mg


 

아라비카 원두 온두라스&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 한 것입니다. 15°C의 찬물에서 고압력을 가해 커피를 우려내는 새로운 방식을 사용한 콜드브루 추출액으로 부드러움을 더한 커피라고 합니다.

 

이건 유통기한이 2021년 3월 30일이었어요. 카페 같은데서 만들어서 파는 콜드브루는 빨리 안 마시면 맛이 변하던데 이건 공장 제품인 걸 감안해도 정말 오래 가네요.


홈플러스에서의 평은 향도 진하고 맛도 진해요,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사서 구매했어요, 다 아는 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물을 희석해서 마시면 더 좋아요, 비싸요 등이 있었습니다.

전 이것 역시 약간 묽다는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바닐라 라떼보다는 마실만했어요.

한국 야쿠르트의 커피는 처음 마셔보는 거였는데...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이상 인스턴트 커피 리뷰였습니다. 모두 맛있는 커피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