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빽다방 PAIK'S COFFEE 4 - 배달의 민족 배민오더 주문 후기 (긴 페스츄리 와플 흑당, 콜드브루 라떼, 홈플러스 옥수수 아이스크림)

by 라소리Rassori 2020. 6. 30.
320x100

오늘은 할인 안 하는 것 좀 먹어 보자. 일단 요기요에는 별로 끌리는게 없고 배달의 민족에는...

앗, 이게 뭐야. 앗!메리카노가 단돈 100원?! 일단 쿠폰부터 누르고 나서 봐야겠군. 꾹~


2020년 7월 5일까지라. 앗메리카노 뿐 아니라 2,000원 이상 주문하면 모든 메뉴 1,900원 할인, 1일 1회 사용 가능...


아, 이건 거부할 수가 없잖아. 난 할인에 정말 약하다고. (얼른 옷을 챙겨 입는다.)

이 매장은 엄청 빨리 준비해 주기 때문에 1층에 내려가서 주문 넣어야 해. 또 할인에 걸려 든 게 분하니까 최소한으로만 주문해야지. (1층으로 후다닥)

여기 콜드브루 한 번도 안 마셔 봤으니까 콜드브루 라떼로! 일단 배민 앱에서 빽다방 송도 월드마크점으로 들어가서 배민오더주문 누르고~

 




콜드브루 라떼 담고,



쿠폰 적용하고, 결제하고,




이제 가자!

헉, 벌써 카톡 왔어. 5분! OK!




서둘러서 매장에 도착! 벌써 다 준비되어 있는 내 커피😂 그리고 처음 보는 제품 광고!

신제품인가보다. 먹어보자.

라소리: 긴페스츄리와플 흑당도 하나 주세요! (인천 이음카드로 2,500원 지불. 기막히게 짜여진 상술에 그대로 낚인 사실은 무시! 내가 맛있는 거 먹는 건데 뭐~ 그런 거라면 얼마든지 낚여주겠어.)


빽다방은 배달의 민족 메뉴랑 매장 메뉴의 가격 차이가 없네. 아, 그래서 배달비가 3,800원이나 하는 건가.

암튼 우리 동네 빽다방 넘 좋아. 좋으면 된 거야♡

즐겁게 집으로 들고 와서 사진 찰칵~


(홀짝~) 음, 산미부터 확 느껴지는 커피네. 우유를 맛있는 걸 쓴 것 같고.

빽다방의 다른 커피에 비해 양은 적지만 그만큼 커피 맛은 더 좋아. 사실 양도 난 이게 더 맞아. 카페인도 꽤 센듯. 오늘처럼 많이 졸리는 날엔 이런 커피가 딱이지.


긴 페스츄리 와플도 먹어 봐야지! 그새 흑당 맛이 나온 줄 몰랐네. 이래서 매장을 직접 가야 하나 봐. 그래도 역시 배달로 먹는 게 편하지만.

 


빽다방 긴 페스츄리 와플은 데우지 말고 그냥 먹어야 한다니까 이번엔 그냥 먹어 봐야지.


(쫀득~)
음, 이건 흑당 맛보다는 버터향이 강한데? 설탕이 좀 부담스러워 보였는데 막상 오도독 씹히니까 맛있어. 아침에 카페라떼랑 간단히 먹기에 좋을듯. 

 



마지막으로 빽다방 옥수수 아이스크림!

이건 홈플러스에서 2,800원에 구입. 빽다방에서는 옥수크림이라는 이름으로 컵에 파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총용량 474ml에 칼로리는 585kcal.


 

(냠~) 살짝 녹기 시작해서 딱 먹기 좋은 상태야. 예상했던 맛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으면서 생각했던 것보다는 조금 더 맛있어.

 

 
옥수수맛 아이스크림은 그 특유의 맛 때문에 가끔 엄청 땡기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좋네.

살찌면 안 되니까 딱 두 스푼만 먹고 냉동실에 넣어놔야지. 분명 또 꺼내먹을 것 같지만 일단은 스톱!

(그러나 역시 예상했던 대로 자꾸자꾸 꺼내 먹게 되었다...)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