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몬나니떡볶이 인천 송도점 2 - 배달의 민족 주문 후기 (샐러드 쫄면, 오징어 튀김, 치킨 카레 볶음밥)

by 라소리Rassori 2020. 7. 7.
320x100

오늘은 몬나니떡볶이에서 먹어야지. 그런데 요기요에서 파리바게뜨가 7월 10일까지 4,000원 할인을 하고 있네... 사람 갈등되게 왜 이래.

(한참 갈등)


에잇, 그냥 처음 생각했던 대로 먹자. 안 그러면 나중에 먹고 싶어져서 난리날 것 같아.

(배달의 민족에서 몬나니떡볶이 인천 송도점을 연다. 배민오더주문 가능하지만 나가기 귀찮.)




육퇴란 말이 뭔지 몰라서 찾아봐야 했어. 육아 퇴근ㅎ 가게 하시면서 육아까지 하시나 보다. 대단해.

리뷰 이벤트는 꾀돌이랑 쫀드기. 음... 참여 안 해야지.


여기 요즘 샐러드 쫄면 난리던데 한번 먹어 봐야겠다.

 




볶음밥 종류도 예전부터 먹어 보고 싶었는데 시켜 보자. 치킨카레볶음밥 맛있을 것 같아. (화면 캡처를 저녁에 해서 품절이라고 되어 있는 것) 이거랑 오징어튀김(3개 2,500원) 시켜야지.

 


주문을 하고, 몬나니 도착!


일단 샐러드 쫄면 들어내고...

앗, 단무지 빼 달라고 할걸. 같이 오는 줄 몰랐네.


어쨌든 치킨카레볶음밥 오픈!


(바로 한입 냠~)
맛있어♡ 이런 짭짤한 카레볶음밥 너무 좋아.



무슨 카레인지 모르겠는데 약간 독특한 향이 있어. 가끔 태국 음식 느낌 나는 이런 볶음밥 먹고 싶은데 앞으로 여기서 먹으면 되겠다.

그런데 김은 좀 안 어울려. 많은 사람들이 반대하겠지만 김 대신 고수가 들어가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

이제 그 인기 많다는 샐러드 쫄면 먹어 볼 차례!

야채가 정말 푸짐하네. 딱 봐도 맛있게 생겼어. 남자들도 이거 먹으러 이 가게 찾아온다지.



우선 따로 온 초장을 휙휙 두르고~
매울까봐 걱정되니 조금만!


비비기 시작!


휴~ 대충 다 비벼진 것 같다.
이제 같이 온 삶은 계란을 넣고,


한입 냠~!


오, 다행히 안 매워. 그리고 너무너무 맛있어! 진심으로 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이제 오징어 튀김이랑 먹어 볼까?


지난번 리뷰에서도 적었지만 여기 오징어 튀김은 정말 환상적이야.


(한입 와삭~) 맛있어서 기절! 튀김옷이 얇고 바삭한 게 너무 맛있어. 오징어 살도 통통하고 쫀득해. 10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아니 20개.

어, 적양배추가 밑에 깔려 있었네. 다 비빈줄 알았는데 덜 비볐나봐. 6,000원짜리 쫄면 하나에 먹을 게 정말 다양하게 들어 있구나. 오징어 튀김은 따로 추가한 거지만.


정리: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쫄면이 또 있을까~ 오징어 튀김은 말할 것도 없고 볶음밥도 너무 맛있다. 떡볶이 맛집인데 다른 메뉴들이 떡볶이의 메인 자리를 위협할 기세. 한마디로 다 맛있는 곳. 대구 경북 지역에만 있던 몬나니가 인천 송도까지 와줘서 정말 다행이다!

단점: 배달의 민족 앱에서 전화 주문만 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너무 자주 떠 있다. 앱 주문 선호하는 나로선 넘 싫은 메시지. 요기요에 아직 없는 것도 아쉽다. 못난이가 아니라 몬나니여서 매번 헷갈린다.

맛 외의 장점: 왕친절하신 사장님 부부 👍

몬나니떡볶이 인천 송도점 카카오맵


OK,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