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혼밥대왕 송도 1호점 - 요기요 배달 주문 후기 2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by 라소리Rassori 2020. 8. 24.
320x100

도무지 뭐가 먹고 싶은지 알 수 없는 날.

 

조금 고민해 보다가 요기요에서 얼마 전에 먹으려고 찜해둔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를 먹어 보기로 했다.

 

찌개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은 혼밥대왕...

 

(이게 다가 아니라는 사실)

 

반찬 두 개랑 김은 필요 없으니 그냥 단품으로 주문. 가격은 6,900원.

 

 

왠지 계란말이도 먹어 줘야 할 것 같아서 계란말이도 추가. 가격은 4,000원.

 

 

최소 주문 금액이 6,900원에 배달비는 2천원인 좋은 가게. 간편하게 한식 먹기 정말 좋은 곳 같아. 인기가 너무 많아서 배달은 좀 늦게 오지만 그래도 배달이 오는 게 어디야.

 

우선 계란말이!

 

 

와, 무슨 계란말이가 이렇게 맛있게 생겼어?

 

 

어떻게 계란말이를 이렇게 만들었을까? 부드럽고 포슬포슬하면서 겉은 노릇하게 굽힌 게 아주 예술이야.

 

맛은 가장 기본적인 계란말이의 맛이라 해야 하나, 고소하면서 살짝 짭짤한 맛이 딱 좋아.

 

 

메인인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뚜껑을 여는 순간 생파 향이 확~ 냄새부터가 아주 끝내주는구나.

 

 

뒤적거려서 위로 올린 고기 비주얼. 맛있겠다~

 

 

얼른얼른 밥 오픈! 와, 엄청 꽉꽉 많이 담아 주셨어.

 

 

돼지고기, 두부, 김치를 얹고 맛있게 먹기 시작!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 근데 나한텐 좀 많이 맵네. 신라면 정도?

 

그런데 그 매운맛이 용서될 만큼 맛이 제대로야. 고기도 생각보다는 많아. 별로 없는 줄 알았는데 몇 개인지 세어 보다가 열 개쯤부터 까먹어 버렸어. 그렇다고 엄청 많이 들어 있는 건 또 아니지만 막 어이없을 만큼 적지도 않아. 이 가격에 이 정도 김치찌개면 나쁘지 않지! 계란말이랑도 아주 잘 어울려.

 

혼밥대왕이라는 가게 점점 마음에 드는걸? 여전히 혼밥대왕이라는 이름은 뭔가 마음에 안 들지만 음식이 맛있고 깔끔해서 아무래도 또 찾게 될 것 같아.

 

OK,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