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잣말 후기*
동원 스낵참치 상큼 마요 행사 가격 2,000원
(2020년 5월 중순 구입)
저번엔 고소한 맛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상큼한 맛! 스낵참치가 상큼하다니 대체 어떤 맛일까?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는 중)
아, 뭔가 했더니 스낵참치랑 야채크래커 원재료명이 아래위로 따로 적혀 있구나. 참치에 레몬 착즙, 레이지 레몬 주스 등이 들어가서 상큼한 맛이 나나 보다.
저번에 크래커가 많이 부족했기 때문에 이번엔 참크래커도 함께 구입! (990원)
(장갑이 바뀐 건 촬영 날짜가 다르기 때문ㅋ)
언제나 즐거운 간식 타임♡
냠~!
참치에서 레몬의 새콤한 맛이 살짝 나긴 나네. 좀 특이하긴 한데 저번에 먹은 고소한 맛이 더 맛있는 듯. 크래커는 참크래커랑 먹는 것보다 원래 들어 있는 야채크래커랑 먹는 게 조금 더 맛있네.
이거 매콤한 맛도 있던데 그건 안 먹어봐도 될 것 같다. 무슨 맛일지 쉽게 상상이 가.
6월 초에 구입한 대상 종가집 국산콩 생나또
행사가격 7,690원
8개 들어 있는데 하나에 48g, 80kcal
맨날 낫또 또는 낫토라고 적힌 것만 보다가 나또라고 하니 조금 어색하네.
아무튼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낫또! 정말 좋아하는 건데 한 3년 만에 먹어 보는 거 같아.
(낫또의 효능을 검색해 봄)
낫또에 있는 바실러스균은 심혈관 질환과 골다공증 예방, 그리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 노화 방지와 갱년기 문제에도 도움이 된다고~ 굿굿.
소스를 넣고 팍팍 휘저은 뒤 쭉 당겨서 입안에 쏙~
예전에 일본 마트에서 사먹던 거랑 약간 다르긴 한데 이 정도면 꽤 맛있다. 다이어트 하던 시절 많이 먹었기 때문인지 먹는 순간 살빠질 것 같은 생각부터 들어.
앞으로도 종종 사먹어야겠다. 풀무원 것도 있던데 다음엔 그걸로 먹어봐야지.
중간에 조금 뜬금없지만 가장 최근에 어떻게 배송왔는지 공개~
이번 홈플러스 주문은 내가 아무 요청도 안 했는데 그냥 이렇게 문 앞에 놓고 가주셔서 정말 편했어. 무겁다보니 집안까지 옮겨주시는 것도 좋지만 역시 비대면이 마음은 편해.
비닐 오픈!
헉, 사또밥 이렇게 큰 거였구나. 몰랐어. 당연히 작은 건 줄 알았는데... (옆에 친환경 적상추 크기를 보면 얼마나 큰 건지 알 수 있음. 적상추는 귀뚜라미랑 같이 먹는 중)
저번에 작은 거 사보고 맛있어서 또 샀는데 이건 너무 크다. 어떻게 다 먹지? (행사 가격 1,590원)
"우유에 말아 먹으면 시원함과 고소함이 입안에 가득"이라고?
그러면 우유에 먹어 봐야지.
(바삭바삭)
음, 그냥 그런 거 같은데. 맛있나?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더운데 시원한 우유랑 먹으니까 좋긴 좋다. 그래도 남은 건 우유랑 안 먹고 그냥 먹어야지.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는 사또밥~
이번 후기는 여기까지예요. 그럼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