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참맛깔곱창 - 순대볶음 후기

by 라소리Rassori 2021. 3. 28.
320x100

이번엔 참맛깔곱창 송도점에서 먹은 순대볶음 후기예요. 저희 지인B가 작년 겨울에 여기 순대볶음을 강추했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참맛깔곱창은 돼지 곱창 체인점인데 마침 저희 동네에도 있더라구요.

 

저는 직접 가서 사왔지만 마침 배달의 민족에도 있길래 캡처도 올려보아요.

 

지인B가 추천한 게 순대볶음이기 때문에 다른 건 제대로 보지도 않고 주문했어요. 어차피 곱창이나 막창은 안 먹어서 깊이 생각해 볼 게 없었네요. 

 

 

배달의 민족에서도 그렇지만 직접 방문도 포장 주문은 천원을 깎아줬어요. 총 9천원을 인천 이음카드로 지불했답니다.

 

 

"여러분! 지나친 음주는! 리얼 베리 감사합니다!" 라고 아래쪽에 적혀 있네요ㅎ

 

 

간단한 메뉴가 깔끔해 보였어요. 저는 술을 안 마시지만 술 드시는 분들껜 좋은 가게일 것 같아요. 한번은 곱창 먹고, 한번은 순대 먹고, 때로는 계란찜이나 오뎅탕도 곁들여 보고~

 

 

음식은 엄청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쌈채소도 나왔는데 "신선한 채소가 숨 쉬고 있어요"라고 적혀 있네요. 

 

 

순대가 뜨거워서 그새 깻잎은 숨이 죽었네요. 깻잎 맛만 나면 되니까 상관은 없었어요. 

 

 

양파초절임, 마늘장아찌, 소스, 마요네즈도 있었어요.

 

 

굵직한 당면이 꽤 많이 들어 있었어요. 엄청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었는데 순대볶음에 잘 어울렸어요.

 

 

좀 맵긴 했지만 괴로운 정도의 맵기는 아니었어요. 맛은 다수의 대중에게 맞추려 애쓴 프랜차이즈 느낌은 있는데 그런 느낌을 좋아하는 저에겐 잘 맞았어요. 특히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마요네즈 소스에 푹 찍어서 쌈 싸먹는 것도 별미였답니다. 상추가 6장 들어있었는데 상추와의 조합이 의외로 좋아서 다음엔 따로 더 사놔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양은 1.5인분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간단히 순대볶음 먹고 싶을 때 또 찾게 될 것 같네요. 그럼 이번 얘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