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야인이즈백 이세창 웃음 참는 거ㅋㅋㅋㅋ (카카오TV,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야인시대 다시보기)

by 라소리Rassori 2021. 7. 24.
320x100

오늘은 다음앱을 뒤적거리다가 우연히 야인이즈백이라는 프로를 발견했어요. 2002-2003년 사이에 방송한 SBS 드라마 야인시대 주연들이 나오는 예능 프로인데 뭔가 새롭고 독특한 느낌이네요.

 

복귀 단체샷

 

저는 드라마 방영 당시 뉴욕에서 개인적인 일들로 너무 바빠서 거의 못 봤는데 그 당시 엄청 인기 폭발이었던 드라마였다는 건 기억이 나요.

 

검색해 보니 "킹두한(안재모)과 그의 열혈팬 이진호가 유튜브 채널 킹두한 TV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페이크 다큐멘터리"라는 설명이 나오는군요. 언젠가부터인지 의외로 카카오TV에서 재밌는 콘텐츠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다음앱 캡처)

 

제가 본 건 위에 네모 표시한 2분 19초짜리 짧은 맛보기 영상이었어요. 본편은 현재 19회까지 나온 상태이고 지난 5월부터 방영 중이랍니다.

 

 

출연진들은 반가운 얼굴들이 많았어요. 박준규, 이상인, 장세진도 그렇지만 특히 안재모, 이세창, 이창훈 ㅎㅎㅎ 아재 세대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얼굴이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다시 보면서 이창훈이 66년생이란 것에 놀라기도 하고, 안재모가 79년생으로 어느새 마흔이 넘었단 것도 알 수 있었어요. 다들 파릇파릇했던 모습이 생생한데 세월이 정말 빠르네요~

 

 

제가 본 건 아래 영상이었어요ㅋㅋ 이세창 웃음 참는 모습에 시선을 고정해서 보셔야 해요ㅋㅋㅋ😂

 

 

킹두한이 하야시시 속옷가게 모델 단번에 발탁된 EU

 

야인이즈백 역시 "개미는 오늘도 뚠뚠"처럼 넥플릭스에서도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어요. 유튜브에서는 킹두한TV 채널을 통해 맛보기 영상이나 기타 비하인드 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 유튜브는 댓글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ㅎㅎ

 

*미국 사는 동생에게 카카오TV랑 킹두한TV 유튜브 링크 보내주니 해당 국가에서는 볼 수 없다고 나온다고 하네요ㅠ

 

(넷플릭스 캡처)

 

제가 야인시대를 봤더라면 이걸 좀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텐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워요. 그래도 다시 방송에 나왔으면 하는 사람들이 나오니까 괜히 반갑네요^^ 5회부터는 쌈디도 야인시대 열혈팬으로 나오던데 그 부분도 재밌더라구요ㅎㅎ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새삼 깜놀!)

 

제발 여기 출연진들은 물의를 일으키지 않았으면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도 들어요. 보다가 정들었는데 갑자기 사건이 터져서 프로그램이 폐지되면 멘탈이 굉장히 피곤해지니까요ㅠ (ex. 1박2일 시즌3 ㅠ)

 

앗, 야인시대 다시보기 검색해보니 SBS 앱이랑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네요. 무료랑 유료 버전이 있는 것 같은데 일단은 무료로 보다가 답답하면 다시 생각해 봐야겠어요. 화질은 구리지만 이거라도 볼 수 있는게 어딘가 싶네요. (아니 근데 스타워즈도 아니고 오프닝이 이게 뭔지 ㅋㅋㅋㅋ) 

 

(SBS 앱 캡처)

 

아무튼 요건 가끔씩이라도 챙겨볼까 해요. TV를 잘 안 보지만 어쩌다 이렇게 시선이 가면 조금씩 보게 되더라구요. 그럼 이번 얘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