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교보문고에서 비스타즈 BEASTARS 일본판 만화책 전권 구입! 덕질은 언제나 정답!

by 라소리Rassori 2021. 12. 8.
320x100

(스포 없음)

 

이번엔 오랜만에 덕질한 이야기예요. 최근 넷플릭스에서 비스타즈 BEASTARS라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는데 보다 보니 너무 취향이더라구요. 다 보고 난 뒤엔 아쉬워서 만화책도 찾아보게 되었는데 잠시 고민하다가 그냥 원서로 질러버렸답니다.

 

한국으로 건너와서 번역되는 만화책은 편집이 많이 되잖아요. 그렇다 해도 웬만하면 그냥 보는데 제 경우 좀 심하게 꽂힌 작품은 어떡해서든지 원서로 구입하고 있어요. 미국 살 때도 뉴욕&뉴저지 키노쿠니야 서점에서 열심히 사모았었죠. (나루토, 포켓몬스터, 크레용 신짱 등등등 미국에 가족이 저보고 만화책 좀 가져가라고ㅋ)

 

의외로 한국에선 일본 서점이나 마트를 찾기가 힘들던데 열심히 검색하다 보니 다행히 교보문고에서 원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아직 한국엔 안 나와 있는 따끈따끈한 회차들까지 포함해서 말이에요. 

 

주문을 넣은 후엔 너무 기다려져서 가능한 한 잊고 있으려고 애썼어요. 그러던 어느날 도착!!🤭 교보문고에는 일본판이 1-2권밖에 없어서 전체를 일본에서 건너오는 해외 주문으로 넣었는데 한 일주일 만에 도착했어요.

 

박스 열자마자 보이는 요아소비 YOASOBI 대추천!

 

비스타즈 시즌 2 오프닝(괴물 怪物)이랑 엔딩(상냥한 혜성 優しい彗星)을 요아소비가 불렀죠. 안 그래도 요아소비 너무 좋아하는데... 노래 둘 다 완전 저의 인생곡들이 되어버렸어요.

 

1권부터 10권까지는 세트가 있길래 세트로 주문했더니 만화책 10권이 예쁜 박스 안에 들어 있었어요.

 

 

거기다 생각지도 못한 엽서까지!

 

 

레고시, 루이, 고힌 등을 예쁜 수채화로 보는 것만으로 감동 그 자체였어요. 저도 나름 유화보다는 수채화 전문인데 이거 보니까 다시 붓을 들고 싶어지기도 했답니다.

 

 

매끈한 새책의 감촉을 느끼며~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읽어주겠어! 라는 다짐을 해봅니다. 네이버에서 일본어 사전 들여다보느라 눈이 아프겠지만요. (수십년간 덕질을 해왔으나 늘 제자리걸음인 일본어ㅋ)

 

 

저의 최애 이부키는 10권 표지를 장식했어요. 

 

 

최애인 만큼 책 띠지(아래쪽에 커버)를 뺀 것도 찍어봤어요. (크 멋지다ㅠ)

 

 

덕후의 책장에 한 자리 차지. 전 밖에서 전혀 덕후 티를 내지 않는데 집에 들어서는 순간 빼박이네요ㅋ

 

 

1권 커버를 벗겨보니 표지에 짧은 서비스 만화가! 진짜 이 작가님은 사랑입니다ㅠ

 

 

참고로 작가인 이타가키 파루(板垣巴留)는 93년생 여자분이랍니다. 여자라는 것에 놀라고(그림체랑 내용에서 전혀 생각 못했어요) 93년생이라는 것에 또 한 번 놀랐네요.

 

비스타즈가 2016년부터 나왔는데... 역시 천재들은 20대 때 크게 성공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거기다 이분, 바키 시리즈의 작가 이타가키 케이스케의 딸이기도 하답니다. 정말 여러 번 놀라게 하는 작가님이에요.

 

아무튼 이번에 교보문고에서 일본판 만화책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비스타즈만 총 22권을 샀는데 가격은 배송비 무료로 해서 총 12만원 좀 넘게 들었어요. 그러나 감동은 그 열 배 정도? 아니 그 이상인 것 같아요^^ 덕질은 언제나 행복이죠~ 그럼 이번 얘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