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2020년 8월 17일(월)부터 8월 23일(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커피빈 5,000원 할인 이벤트!
5천원이나 할인되는 만큼 최소주문금액은 10,000원 이상이어야 한다. 일반 배달 주문도 최소주문금액이 13,000원 이상이면 똑같이 5천원 할인.
카페 음식 매니아로서 이건 절대 놓칠 수 없지!
근데 난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야겠네. 우리 동네 커피빈은 배달비가 4천원이나 되니까.
이번엔 블랙다이몬 카페수아 마셔 봐야지! 쌀 블루베리 베이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것도 같이~
주문을 넣고, 15분 후에 오라는 카톡을 받고, 커피빈 도착!
날씨 너무 좋아서 커피빈까지 가는 동안 기분 UP! ♡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너무 일찍 와 버렸네. 굿즈나 구경하자.
음, 여기는 그다지 예쁜 게...
...없는 것 같은데. 베어브릭은 귀엽네.
트윙클 펜도 귀여워. 3,500원이면 가격도 괜찮고.
티라미수 큐브, 블루베리 치즈케익. 참 예쁘게도 만들어.
앗, 내 커피 나왔다!
테이크아웃이지만 여기 직원 분들은 항상 매장에서 마시고 가도 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 다들 엄청 친절하셔♡
블랙다이몬 카페수아 7,300원 (총 5,000원 할인 받았다는 게 중요!)
블랙다이몬에 들어가는 맛있는 커피 얼음.
얼른 사진만 찍고 가자. 요즘 코로나 난리니까.
집으로 가면서 홀짝홀짝~ 마스크를 내렸다 올렸다~
길 가면서 커피도 마음껏 못 즐길 날이 올 줄 누가 알았겠어.🙁
그나저나 이 커피는 단거 싫어하는 사람은 주문하면 안 되겠는걸. 연유가 들어간다고 해서 각오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아. 연유 좀 줄여달라고 할걸 그랬네...
일단 맛있긴 진짜 엄청 맛있어. 그리고 단맛도 커피 얼음이 녹으면서 점점 옅어져. 당도가 달라지니까 처음에 마신 그 음료가 아닌 다른 음료를 마시는 느낌이야. 맛있기도 하면서 마시는 재미도 있어.
마지막엔 커피 얼음 한알씩 먹기~ 하나씩 줄어드는 게 너무 아까워!
다음은 쌀 블루베리 베이글 3,000원
크림치즈는 커피빈 자체에서 나오는 거네. 유통기한은 2021년 1월 25일까지.
딱 내가 좋아하는 만큼 노릇하게 토스트 해 주셨구나!
항상 먹는 대로 베이글을 작게 찢어서~
크림치즈를 꾹 눌러서 바른 뒤 그대로 입에 쏙!
음~ 쌀 베이글은 처음 먹어 보는데 맛있네! 일반 베이글 보다 설탕이 좀 더 들어간 것 같긴 한데 치즈와 함께 고소한 게 너무 맛있어. 하나 더 먹고 싶다...
여기서 잠깐, 위 방식 외에 라소리가 좋아하는 베이글 먹는 방식! (주의: 가장 흔한 방식임)
1. 위 사진처럼 토스트한 블루베리 베이글의 반쪽에 블루베리잼을 바르고, 다른 반쪽에는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서 다시 합친 뒤 먹기. 가끔 딸기잼도 괜찮다.
2. 위 사진처럼 토스트한 따끈한 어니언 베이글에 고소한 버터를 발라 먹는다. 베이글과 버터만 괜찮은 거라면 맛있어서 기절함.
OK, 여기까지 할게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