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홈플러스 후기 47 - 홍초 풋사과, 씨그램 라임 탄산수, 지마켓 초록사과

by 라소리Rassori 2020. 9. 12.
320x100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풋사과 900ML

행사가격 5,990원

 

 

초록사과가 너무너무 먹고 싶은데 홈플러스에서 더 이상 나오지 않아서 이거라도 사 본 것.

 

홍초는 석류맛으로 몇 번이나 사봤지만 한 번도 다 마셔 본 적이 없는데... 이건 어떠려나?

 

 

일단 몸에는 좋다는데. 그래서 몇 번이나 샀던 거였고.

 

홍초의 효능: 몸속 노폐물 배출을 돕는 해독 작용, 피로 회복, 변비 개선, 콜레스테롤 조절, 지방 분해 촉진 등의 효과로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에 좋다.

 

 

"물, 탄산수, 우유에 타서 드세요."

 

음... 물은 심심할 것 같고, 우유랑 섞는 건 왠지 자신이 없고. 탄산수에 타서 마셔 봐야겠다. 이번에 산 씨그램 탄산수에다~

 

 

코카콜라 씨그램 라임 350ML*12

행사가격 6,990원

 

 

비율은 재지 않고 대충 타서 마셔 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네. 마시는 순간 확 느껴지는 향이 딱 내가 좋아하는 그 풋사과의 향이야.

 

그런데 식초의 시큼한 맛을 좀 강하게 느끼고 싶어서 많이 넣으면 너무 달고, 적게 넣으면 덜 단 대신 식초의 맛이 너무 약해져. 그리 달달한 음료를 원한 건 아니었는데 뭔가 건강보다는 맛 위주인 느낌.

 

결론: 맛있는데 그래서 아쉽다.

 

씨그램 탄산수: 싫은 맛 하나도 없이 맘에 든다! 레몬맛으로 또 구입~

 



그 이후 8월 말쯤 결국 지마켓에서 구입한 초록사과.

 

"참 맑고 참 좋은 산들네", "받는 즉시 냉장 보관"

 

 

원래 15,900원인데 스마일클럽 할인에 중복할인까지 받아서 11,620원에 구입. 배송비는 무료.

 

 

이런 개별 포장 사과의 장점: 들고 다니기 편하다. 사과 상태가 대체로 좋다. 똑같이 냉장고 안에 둬도 이렇게 포장 되어 있는 게 더 신선하게 오래 간다.

 

단점: 재활용 쓰레기가 나온다.

 

빨간색은 섞인 것도 있고 안 섞인 것도 있고.

 

 

맛은 좋은 것도 있고, 그냥 평범한 것도 있고. 확실히 홈플러스 초록사과가 정말 맛있었는데...

 

그래도 이거라도 있어서 다행이야. 상큼한 초록사과 맛은 충분히 나니까.


껍질을 같이 먹으라고 되어있길래 먹어봤는데 너무 억세고 질겨서 그냥 깎아 먹기로~

 

혼자 먹기에 많을 것 같았는데 벌써 다 먹어가네. 초록사과의 철은 지나고 있지만 아직 여기저기 보이던데 완전히 안 나오기 전에 빨리 더 사야지! (현재 2020년 9월 12일)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예요. 그럼 전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