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시그니처 목우촌 우리 돼지 리얼팜
5,990원인데 행사 가격으로 5,540원
세 개 들어 있고, 하나에 200g에 600kcal
유통 기한은 2023년 3월 31일까지.
원래 햄 종류는 최대한 안 사먹는데 어쩌다 보니 세일에 낚여서 산 것. 홈플러스 상품평에 어떤 사람이 "스팸이랑 별 다를 것 없이 맛있다"고 하길래 오오오 하면서 더더욱 씐나게 낚였다.
채 썰어서(?) 에어프라이어+에프팟에 구워 볼까~
금세 노릇노릇 바삭바삭♡
이제 이것과 같이 먹을 삼양의 신제품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등장!
매운 거 별로 안 좋아하지만 불닭볶음면 중 까르보는 입맛에 맞아서 가끔 먹는데 이건 앞에 "크림"이 붙어서 더 기대가 된다!
호치의 얼굴만 봐도 얼마나 매울지 상상이 가네.ㅋ
가격은 할인해서 4개에 4,980원, 총 내용량은 하나에 140g, 칼로리는 555kcal.
그냥 짜파게티 비슷하게 물 600ml 넣고, 면 삶고, 물을 8스푼 정도 남겨둔 뒤 따라 내고, 스프 두 종류 다 넣어서 마구 비비면 끝!
굳이 햄은 필요 없지만 간만에 먹고 싶으니 걍 얹어 보기로~
와, 정말... 한국의 라면 기술은 대체 어디까지 발전하려는 걸까? 일반 까르보 불닭볶음면보다 더 맛있잖아! 넘넘 맵긴 한데 정말 잘 만들었네.
이것 자체로 완벽해서 다른 게 들어갈 틈이 없어. 목우촌 햄을 얹으니 그냥 엄청 맛있는 거랑 엄청 맛있는 게 만난 느낌? 서로의 주장이 너무 강해서 따로 먹어야 할 것 같아.
일단 햄을 엄청 많이 구워놨기 때문에 일부는 흰쌀밥이랑 먹어 봐야지. 스팸마요처럼 마요네즈도 약간 짜주고~
배는 너무 부르지만 꼬돌꼬돌 짭쫄한 게 정말 맛있다!
근데 정말 위험한 햄이네... 한 캔에 600kcal인데 구워둔 거 다 먹어버렸어. 쌀밥이랑 불닭볶음면 칼로리까지 생각하면... 아~ 계산을 말아야지. 이런 밥도둑 종류는 일단 사면 안 된다니까. 남은 캔 두 개는 당분간 세상에 없는 걸로 쳐야겠다. 남 주든가...
아, 에어프라이어에서 기름 빠진 걸 생각하면 거기서 한 100kcal는 빼도 되지 않을까? 그래도 많네... 에잇!
OK,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그럼 전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