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간만에 홈플러스 후기ㅋ 크라운 스낵 네트백 (...을 아시나요?)

by 라소리Rassori 2021. 8. 1.
320x100

약간 쓸데없는 후기 같지만 그냥 적어볼게요. 아침에 지인들이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벤티 사이즈를 들고 와서 마셨는데 아직까지 잠이 오질 않네요. 커피는 진짜 맛있었는데 카페인이 좀 셌나 봐요. (마신 뒤 심장이 두근두근하면서 심상찮은 반응이 왔는데 역시나...) 

 

(그래도 또 마시고 싶다ㅎ)

 

그동안 블로그에 못(안) 올려서 그렇지 요즘도 홈플러스랑 마켓컬리에서 엄청나게 많은 것들을 사먹고 있어요. 최근엔 배달 음식보다 그쪽에 좀 더 재미가 붙은 것 같기도 하네요. 사람 궁금하게 왜 이렇게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건지~

 

그중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크라운에서 나온 "스낵 네트백"이에요. 굉장히 쓸데없는 뭔가가 느껴지면서도 괜스레 눈길이 가서 사보게 되었어요. 사은품인 네트백에 과자가 담겨 오는 건데 홈플러스에 나와 있는 제품 이미지부터가 작고 허접한 게 영 이상하더라구요.

 

가격은 할인해서 4,980원이에요. 무슨 이유인지 품절이 된 곳이 많아서 만원 넘게 받는 곳도 있었어요.

 

네트백은 노란색 파란색 등 색이 여러 가지인데 제가 받은 건 내추럴한 베이지 색이었어요. 허접 싸구려 색깔을 받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이쁜 색이 와서 순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ㅎ 

 

 

 

포장 뜯고 오픈~

 

콘칲(칩 아니고 칲인 거 처음 앎ㅎ), 죠리퐁(영어로 Jolly Pong이라 적는 거 몇 년 전에 처음 발견ㅋ), 카라멜콘 땅콩(지금까지 카라멜과 땅콩인줄 알았음ㄷㄷ)은 좋아하는 과자인데 못말리는 신짱은 그닥... 그래도 좋아하는 과자가 더 많으니 만족이에요.

 

 

과자 뺀 모습

 

 

Made in China 부분 확대한 모습

 

 

싫어하는 빨간 사과랑 좋아하는 초록 사과를 함께 넣어본 모습. (무겁!)

 

 

근데 과일을 여기에 넣어둘 일이 있나... 물놀이할 때 쓰는 알록달록 고무공들을 넣어두면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과자 중에서는 카라멜콘 땅콩으로 가장 먼저 손이 갔어요. 별로 먹지도 않았는데 금세 다 사라져버려서 매우 허탈했답니다. 

 

 

내일은 콘칲을 먹어야겠어요. 콘칲 넘 맛있는데~ 이건 2봉지 들었으니까 덜 허전하겠네요.

 

참고로 요즘 크라운제과의 주가는? 윤석열 관련주로 엮여서 붕 날아오른 뒤 박살 나고 있군요.

 

 

뭔가 다시 고개를 들려하는데 저 정도 거래량으로 추세 전환하기는 쉽지 않을 듯하네요. 앞으로 과연 다시 오를 것인지, 다시 예전 주가로 원위치 할 것인지 지켜봐야겠어요. 정치 테마로 엮여버리면 회사에서 특정 인물과 관계없다고 해도 상관없이 날뛰더라구요. 14층 부근까지는 한방 남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보다 더 간다면 재밌고 놀라울 것 같아요. 하긴 가벼운 주식이라 그리 놀랄 건 아닐 수도 있겠군요ㅎㅎ

 

요즘 시장은 안 좋지만 종목 하나하나를 보면 모두 각자의 사연이 있어서 늘 흥미진진하네요. 그럼 이번 얘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