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온라인 쇼핑

G마켓 스마일클럽 주문 후기 5 - 벨먼 바디워시, 오뚜기 치즈게티, 남양 옳은 유기농 우유, 아트풀 비비크림

by 라소리Rassori 2020. 8. 8.
320x100

옳은 유기농 우유 180ml 24입

18,900원인데 스마일클럽 쿠폰으로 14,750원

 

 

종종 사먹는 제품인데 이제야 올려요!

 

사진은 3월에 구입한 걸 찍어둔 거예요. 보니까 유통기한은 대략 2개월 정도 되었네요.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정말 편하게 이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커피 만들어 먹는데도 사용하고 그냥 간식으로 먹기도 해요. 

 

 

칼로리는 총 내용량 180ml에 115kcal예요.

 

 

아래 사진 아래쪽에 보면 무항생제, 무농약, 무화학비료가 적혀 있답니다.

 

소에게 먹이는 항생제나 성장호르몬 등의 물질 때문에 웬만하면 이렇게 유기농을 골라서 마시게 되네요. 상하농원도 유기농 우유를 판매하지만 제 입맛엔 옳은 우유가 더 맞아서 이걸로 마시고 있어요. 팩 말고 병에 담긴 냉장 옳은 우유도 가끔씩 사 마셔요.

 

 

 

오뚜기 치즈게티 1,300원

 

 

치즈볶이+스파게티가 만난 제품이에요. 평소에 오뚜기 스파게티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사봤어요.

 

 

 

 

물 따르는 부분이 기가 막히게 잘 되어 있어요.

 

 

뜨거운 물 부었고, 따라냈고, 스프 넣었고, 이제 비비기만 하면 돼요.

 

 

막 비빈 뒤 먹었더니... 맛있어요! 오뚜기 스파게티 맛과 치즈 맛이 적절히 섞여 있어요. 또 사먹을 만큼의 큰 특색은 없지만 저희 집에 만약 10개가 있다면 분명히 10개 다 먹을 맛이에요. 

 

 

 

아트풀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 9,900원

 

 

 

 

밖에 나가기가 귀찮아서 그냥 인터넷으로 사본 BB크림이에요. 21을 사면 너무 밝을 것 같아서 23을 샀는데 너무 어둡네요.

 

질감이 그리 나쁘진 않은데 그렇다고 마음에 들지도 않아요. 역시 싼 이유가 있구나 라는 느낌? 그래도 그냥 가끔 선크림 바른다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

저는 보통 화장품을 살 때 백화점 같은데 들어가서 아모레로 직행해서 "비비크림 하나 추천해주세요!"라는 식으로 화장품을 사요. 그러면 점원분이 제 피부를 요리조리 보신 뒤 골라주시거든요.

 

최근 몇 년 사이에 그렇게 산 것 중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가 설화수 자정에센스 BB (30ml, 2호 자연스러운 색)라는 제품인데 그냥 다시 그걸로 사야 할 것 같네요. 만족도가 아주아주 높았어요.

 

아이크림이나 스킨/로션은 계속 셀트리온 걸로 쓸 생각이에요. 기분 탓인지 몰라도 피부가 보들보들해지고 주름이 덜 생기는 느낌이에요.

 

 

 

벨먼 프로폴리테라 오일 바디워시 500ml
15,900원인데 스마일클럽 쿠폰으로 11,930원

호주산 프로폴리스가 들어 있고, 샴푸는 덤

 

 

바디워시나 샴푸는 매번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는데 이건 이번에 산 제품들이에요.

 

처음엔 바디워시랑 샴푸에서 달달한 꽃 향기가 너무 강하게 나서 샤워 후 집안에 냄새가 엄청났어요. 윗집 아랫집까지 냄새가 다 퍼질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제품을 오픈한 날부터는 서서히 향이 약해졌어요. 몇 주 지난 지금은 그냥 무난한 정도가 되었네요. 꽃 향기가 제가 좋아하는 알싸한(?) 쪽이 아니라 달달한 쪽이어서 그리 맘에 들진 않아요.

 

향을 제외하고 말하자면 피부나 머리카락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남긴 후기도 대부분 좋더라구요.

 

 

 

왼쪽이 바디워시 성분, 오른쪽이 샴푸 성분이에요.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예요. 그럼 전 이만! 😉

댓글